스케쥴

앙상블스타즈!! 4월 카지와라 가쿠토 츠키스타 게스트 출연

ムン 2022. 4. 15. 02:47

220412 (참여)

오후 9시~ (이번 츠키스타 녹방이었다.)

- 니코니코 생방송 

- 유튜브 생방송 

 

당연히 가쿠토 츠키스타 출연 공지 뜨고나서 아마기 히이로가 셔플 5성으로 올줄 알았는데 셔플 이벤트 4성으로 오더라고...? 그러면 5성인 에구치 타쿠야씨와 사이토 소마씨가 왜 아닌가? 에 대한 의문이 들었는데 아마 스케줄 조정이 안되지 않았을까? 라는 생각이 들었다. 어차피 가쿠토 츠키스타 진짜 오랜만에 출연하기도하고(19년도 이후 처음? bili bili 말고)....

 

방송 거의 뭐 카지와라 가쿠토의 tmi쇼로 진행돼서 진짜 웃겼음 막판에 트윙크 하코 곡 들려주고 이번 셔플 뮤비 보여주고 끗남~ 최근에 카미오상 작품에서 자주 만나서... (잭잔느랑 코미양) 카미오상이 조금 벽없이 편하게 해주는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농담따먹기해주고(가쿠토 그림 그리는게 주였는데 계속 카지와라풍, 카지와라파의 그림 이러고) 하여튼 간만에 거의 화장기없는 순한 가쿠토 볼 수 있어서 좋았다...

 

아... 그리고 아마기 히이로도 좋았다.... ㅜ 우사미미로 와주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