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가쿠토모 채널 '가쿠토노 모토' 유루유루 생방송

ムン 2022. 4. 20. 03:36

#220418 (참여)

오후 9시~

 

 

시작부터 제법 흥미로운 얘기를 함... 이번 토크 주제는 점프 애니메이션이 가장 많았던 듯

지금은 남성향 연애코믹물을 더 좋아하는 것 같은데 하여튼 예전에는 점프 오타쿠였던 가쿠토...

추억의 점프 애니 얘기가 나와서 뭐 나루토 원피스 블리치 은혼.... 헌터헌터에 드래곤볼 가정교사히트맨리본까지... 여동생도 가쿠토 영향으로 소년만화를 좋아했다길래  

 

그래서 궁금해져서 가쿠토 주연도 여동생분이 잘 챙겨보나요? 라고 물었는데 읽어줘서 88 (댓글 아주 ~ 간만에 읽혔죠? 작년 11월이 마지막이었음) 하여튼 여동생이 코미양 재밌게 봤다구 하더라 나도 재밌게 봤는데... 라인하게 번호좀^^...

 

 

 

그리고 또 피타고라 공연 얘기 나왔는데 가쿠토가 아주 강조함

" 춤이 굉장히 너무 많이 매우 어려웠으며 정말 열심히 연습했다 "

" 나 춤 정말 못추지만 정말 노력했다 "

같은 골든레코드 멤버가 야노상(feat. 뿌레사미 멤버, 겹치는 작품 있음)이랑 유우짱(feat. 지페스 게스트 출연, 겹치는 작품 있음, 친한 동생)이라서 진짜 연습도 그렇고 무대 뒤에서도 너무 재밌었다고 ㅠㅠㅠ 초등학생 남학생들처럼 있었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타고라 공연보니까 마지포 선배님들이랑도 제법 재밌게 있었나봐...

맛스랑은 오레파라랑 스타스테에서 봤었고 켄느는 예전에 켄느 바베큐했을때 게스트로 참여한게 마지막..이 아닐까? 아주 간만에 만난 것 같음 

 

하여튼 무대 보고나니까 진짜 가쿠토 엄청 노력한게 보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맨날 춤 못춘다고 강조해서 속상했는데 (근데...못추긴함. 쩝... 그치만 귀엽잖아) 진짜 너무 대견해~~

 

 

이외에도 그 우리 가쿠토모 유료 회원들 이름 옆에 뱃지 붙은거 골드까지만 보이고 레인보우 회원은 안보인다는 얘기가 나와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내말이 어케 채널이 2018년도에 열렸는데 2년 회원 딱지 붙은 사람이 없냐... ? ... 싶다가도 초기에 회원제가 생긴건 아닐테고 구독자 좀 생기고 가쿠토도 인지도 얻고 중간에 탈주했을 사람들도 있으니 2년이라는건 쉽지 않겠구나... 싶었다 나는 골드 회원이긴한데 아직 레인보우 딱지 붙으려면 10개월 남았다. ㅎ... 입덕하자마자 유료회원가입했으면 반년만 기다리면 됐을텐데 나는 입덕하고 유료회원은 한... 4개월 뒤에 가입해서

그치만 정기적으로 돈낸다는게 쉽나 나는 내가 이렇게까지 가쿠토를 사랑하게 될줄 몰랐다고요,

 

하여튼 다음달 생방도 간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