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Argonavis 4th NAVIVERSARY Event chemistry 출연

ムン 2022. 5. 15. 14:20

#220514 (참여)

+ 입실론파이 전원, 아르고나비스 전원, 팬텀 와다 마사야(MC), 쟈이로 하시모토 신이치(VCR출연ㅋㅋ) 제외 전원, 풍신 사카이 코우다이, 카네코 마코토

 

오후 6시~ (이플러스 방송/해외배신 없음/아카이브 있음)

 

아르고나비스 프로젝트가 벌써 4주년!!! 게임 출시는 1년..도 못채우고 섭종했지만 ㅠㅠ(ㅅ비ㅏㄹ!!!시발!!) 하여튼 프로젝트는 시작한지 벌써 4주년이 되었다... 축하합니다!~!! 4주년 기념 이벤트였는데

입실론 낭독극 + 이벤트 코너 2개 + 낭독극 + 미니라이브(아니 미니맞음?) 이런 순서로 무려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다... 

아니 이벤트 코너 고작 2개였는데 거의 1시간 반이 걸렸닼ㅋㅋㅋㅋㅋ 재밌었음. 아니 특히 하시모토 신이치가 vcr로 나와서 냅다 몸으로 표현한거 맞추라고 하는데 갑자기 냅다 승자한테는 오가진이 현금 10만엔을 줄거다라고 하질 않나 이토가 파워를 줄거라고 하질 않낰ㅋ (이토 운동 개열심히하는거 다들 아니까...) 하여튼..

 

메인스/밴드스 등등 다 이미 겜에서 읽은 상황이었는데 섭종하고 나서 스토리 접할 기회가 없었는데 낭독극으로 우리애들 살아있다라는걸 새삼스럽게 다시 느낄 수 있었어서 넘 좋았다bb

 

글구 미니라이브 있다는걸 대충 알고는 있었는데 진짜 걍 아무생각이 없었단 말임 근데 냅다 이토랑 오가진이랑 둘이서 멜리사를 부르길래 오~간만에 스타팅오버페어인가 했는데

오가진 내려가고 갑자기 니죠하루카목소리가... 근데 이토는 무대를 안내려가길래 음? 뭐야 이거 .. 했는데? 

나나호시 렌 : 하루카군! 하루카군과 함께 노래하고 싶어! 우리가 좋아하는 그걸!!! 

나 : 어..? 

니죠 하루카 : ㅋㅋ 아~ 

나 : 어.....? 

(니죠 하루카 냅다등장)

나나호시 렌/니죠 하루카 : 스타파이브~! 

나 : 어...............?????? 

나나호시 렌/니죠 하루카 : 은의 신성 실버노바

 

아니 이걸 여기서 해줄줄은 몰랐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혼절할뻔 ㅠ하/;; 아니 심지어 스타파이브 포즈를 했다니까? ㅋㅋㅋ 

최고였어...

근데 문제는 렌이 내려가고 이번에는 슈가 올라와서 둘이서 냅다 로키를 또 부르는거임 아.... 미쳤나 나지금 1월 2일인가요? 

그래서 이젠 끝이겠지..?했는데 니죠하루카가 나 이제 안해.들어간다.하고 들어가고나서 또 갑자기 나나호시렌이 슈랑 노래하고 싶다고 하는거임 그리고 슈가송시작...

이젠 진짜끝이겠지..? 했는데 렌 내려가고 ㅅㅂ 나유타 올라와서 glamorous sky를 부르는거임 

하나진짜 ㅋ 아 설마 나유타랑 하루카도?설마...진짜끝이겠지? 했는데 진짜 끝이더라 

 

소감때 이토가 "평소에 볼 수 없는 콜라보를 볼 수 있었죠" 했는데 이미 나는 넋이 나간 상태였음 이게 고작 4nnn엔..? 이런 갓장르가... 기대이상을 보여준 나비바에게 감사를 표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셀카내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