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Paradox live 2nd LIVE ~dope show~

ムン 2022. 5. 29. 01:34

#220528 (참여)

 

낮부 : 오후 2시~ (게스트 비스티-아이미 제외/인메이트/고쿠락-후루카와 마코토 제외/엠프룰)

밤부 : 오후 7시~ (게스트 무뢰관)

 

자이코에서 봤음 자이코 짱! 

 

 

 

낮부는 신팀의 신곡 무대가 있었어서 토크가 비교적 짧았고 1차 dope show 때랑 구성이 비슷했다. 팀별로 2곡씩 하고... 마지막으로 단체곡 부르고. 의상도 dope show 1차때랑 같았고. 그래서 너무너무너무너무좋았으나 굉장히 아쉬워한 상태였음 셔플무대를 안해줄 것 같아서 ㅠㅠ

아니 하... 그럴 수도 있지~ 토크 진짜 재밌었다 톳시가 날아다녔음 타스쿠도 웃겼고... 

무대는 딱 둘만 고르라고 하면 야노쇼고랑 하나에 나츠키를 꼽을게요 텐션이 제일 높았고 캐입이 가장 잘되어있던 두명... 

 

역시 제일 기대했던건 신팀무대인데 (당연함 성우진 공개됐을때부터 이쪽이 목적이었음...) 기대했던대로 좋았다 

비스티 > 엠프룰 > 고쿠락 > 인메이트 였는데

비스티 진짜 아이돌 그 자체였음... 요시키랑 스미양 걍 완전 반짝거리더라고... 이토 카시타로씨 진짜 노래 전문가답게 랩하는데 노래를 엄청잘함...이게 무슨소리냐면 무대보면 알 수 있어

그리고 엠프룰 와... 의상이 진짜 장난 아니었다 전체 팀중에 의상을 가장 잘뽑았고 이노우에마리나...진짜 카메라에 잡힐때마다 감탄함 진짜 여신이라서... 동하가 위쪽 무대 충성이가 중간에 등장해서 아래무대에서 무대한것도 너무 좋았다..ㅠㅠ 오키아유씨 무대선거 첨보는데 대선배님답게 긴장한 티가 하나도 안나보였다

고쿠락은 아캉처럼 진짜 강하게 무대할것 같았는데 역시나...아캉만큼 무대천재였음 오 ㅏ나진짜 치아키 저번에 막 그룹별 인터뷰 영상봤을때부터 하야구치(말빠르게하는거) 진짜 잘하길래 무대에서도 잘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진짜 잘하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음원씹은줄... 타치신이야 뭐 말해뭐해 여유 넘쳤고 바토리쇼고 진짜 완전 신인인걸로 알고있는데 전혀 긴장안한 것 같았음 진짜 잘헀다는 뜻... 나중에 토크때도 성우들이 쇼고보고 긴장 안한것처럼 보였다고 ㅋㅋ 함

 

1994!!!!!!! 949494949494즈
셋의 우정을 개같이응원어쩌구...

 

2부!! 원래 공연의 꽃은 밤 아니겠습니까? 여러모로 내 스케줄이나 금액 문제로 낮이나 밤 하나만 골라야하면 나는 항상 밤부를 골라서 봤었지... 밤부는 역시 낮부해서 긴장 풀림 + 한번 경험해서 뭘 더 잘해야하는지 파악완료 + 마지막이라는 생각에 파이팅 넘침 요런 장점이 있지. 돕쇼도 마찬가지였다... 밤부가 텐션이 더 좋았음 솔직히 음향문제가 좀 있는 것 처럼 느껴졌는데 심한 건 아니었고

하여튼 돕쇼 1보다 돕쇼 2때 가쿠토가 더좋음 ㅠㅠ 긴장도 덜한 것 같고. 물론 긴장하셨습니다 이 남자가 긴장을 안하는 이벤트는 좀처럼 찾기 쉽지 않죠... 토크할때도 ㅋㅋ 선배들이 갓군! 붙잡고 뭐 질문하면 긴장해서 대답을 늦게한다던가 갑자기 마무리를 한다던가 하는 반응을 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걍 출연진 전체에서 가장 코멘트 하는걸 어려워하는 성우가 아닐까... 그래서 귀여움도 많이 받지만, 

하여튼 이미 나랑 같이 돕쇼보던 동생이랑은 셔플 안해줄줄 알고 잔뜩 시무룩한 상태였음 

 

근데 기존팀 2곡씩 다끝내고 토크하고나서 무뢰관 나올줄 알았는데 셔플 vcr뜨더니 아니진짜 냅다 셔플해줌 진짜 쒸발 하.......................................... 돕쇼는 오로지 셔플을 위해(아님) 본거였는데 ㄷ진짜 개같이 행복했다 

뉴앤클래식 > 클럽캔디 > 루프탑 > 사옵볼 > 롤리팝 이 순서였던 것 같은데 뉴앤클래식 진짜 명곡이지... 무라세 아유무가 보고싶었다 클럽캔디랑 뭐 하여튼 다 진짜 너무 좋았다 다들 씨디 씹었곡 무대매너 좋았고 

근데 루프탑ㅈ닌아하... 원래도 명곡인데 무대에서하니까 더좋았어 진짜 준타랑 톳시 둘다 딕션이 너무 좋아서 무대가 더 귀에 팍팍 꽂힌 느낌? 안그래도 시키랑 나유타 관계성이 에바인데 둘이 무대에서 앉았다가 눈빛 주고받았다가 진짜 드씨생각나고 눈물이 났다...

그리고 사옵볼? 셔플 1위로 기대한 무대임... 일단 이미 내가 첨에 셔플한다고 투표해달라고 트위터에서 모집할때부터 가쿠토와 윳케의 콜라보를 위해 스자쿠 앤 카나타를 골라달라고 했던게 엊그제같고... 물론 원래도 스자쿠랑 카나타 드씨 관계성부터 콜라보는 지짜 맛도리 예정이었는데 하필 가쿠토랑 윳케잖아? 놓칠 수 없잖아? 근데 진짜 이걸 해주더라 솔직히 셔플 8곡 중에 가장 빡센곡이라고 해도 무방해서 진짜 하면... 이거 가능? 이런 느낌이었는데 이걸 완벽하게 해내더라 진짜 코바야시 유스케 ...당신은 천재입니다 딕션진짜... 가사 번역했던게 그대로 귀에 읊어지는 기분이었어... 최고의 무대였다

롤리팝은 셔플 2위로 기대한 무대인데 진짜 기대이상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멤버가 야노쇼고 톳시 낫짱임...내가 아까 야노쇼고랑 낫짱을 무대 짱으로 꼽았잖아? 여기에 걍 무드메이커+무대전문가+걍말해뭐해 톳시낀 조합 + 중화시켜줄 센터 쿠로네코 있어서 완벽한 무대였다... 안무도 진짜 존나 귀여웠는데 무대에서 그... 애티튜드? 이게 진짜 좋았음 이게 노래가 되게 쇼타스럽고 귀엽고 깜찍한데다가 드씨 내용 듣다보면 나유타가 되게 뚱해있는데 이걸 무대로 그대로 살림

톳시가 진짜 무대하기 싫어하는 것처럼 하고 ㅋㅋㅋㅋ 나중에 낫짱이랑 쇼고가 톳시꼬셔서 주변 막 돌고 쿠로짱이 "나유타!"하니까 알겠다는듯이 열심히 무대하는 연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 토크할 때 톳시가 : 아니 그거 연출이었어요!! 설마 제가 대충했다고 생각하는거 아니죠? "아니 저 자식은 뭐야?" 생각한거 아니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그래서 나중에 생각해보니까 우리 아기고냥이 토키슌이 셔플무대를 못한거임 아니 아캉캬츠라 다있는데 도대체왜 쉬발........... 그냥 시간만들어서 끼어주지 흐앙 ㅠㅠ 그래도 엠씨역할 토키슌줬으니까...아니 근데아무리그래도 하...

 

그리고.,... 기대했던 무뢰관

아니 오노켄쇼 나오는데 눈이 부시더라... 얼굴..도맞는데요 옷이 진짜 개화려했어요 번ㅉㅓㄱ번쩍..엠프룰 다음으로 신경쓴 느낌? 엠프룰은 넘사였고 아니그리고 스와준나오자마자 눈을 의심함 내가 스와준아저씨 얼굴되게잘안다고생각햇는데 진짜 갑자기 회춘해서 나와가지고 ... 아니 하...너무좋은거, 무대도 . 좋았습니다 두곡했으면 더 좋았을텐데 뗴잉... 

 

 

뉴앤클래식
키타무 > 가쿠토 : 너무 멋있어... 가쿠토 > 키타무 : 이케맨 아루!!

 

소속사 슨배님의 단체샷

 

제일 중요한거

 

파라라이 "애니화"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