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케쥴

가쿠토모 채널 '가쿠토노 모토' 유루유루 생방송

ムン 2022. 3. 31. 00:32

#220329 (참여)

 

정기방송이 돌아왔다~

처음으로 제작한 스탬프를 사용할 수 있어서... 2배로 재밌었다

초반에는 보카로 얘기를 했고... 중간에는 ... 음..? 기억이 잘... 막판에는 노래를 했다

니코동에 곡 투고했다는 소리를 듣고 급하게 투고한거 찾느라 ㅋㅋㅋㅋㅋㅋ 방송에 제대로 집중을 못함ㅋㅋㅋㅋㅋ 아ㅜ 과거에 supercell 노래 좋아했다는거 듣고 진짜 응? 지금이랑 너무 취향 다른거 아닌가요? 라는 생각을...

 

 

방송하는데

저 24개월짜리 뱃지 단 사람을 단 한명도 보지 못했다... ㄷ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