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以外

카지와라 가쿠토 열애설

by ムン 2022. 6. 3.

설마가 사람잡는다

여느때와 같이 공부를 하다가 폰을 켰는데 한시간전 트윗이 궁서체의 알림글

 

성우업계에서 궁서체와 이츠모~미나사마에 로 시작하는 글이 올라오면 마음의 준비부터 해야한다.

 

가쿠토 첫 궁서체의 경우는 코로나19 관련 PCR 검사였고

이게 내가 맞이하는 두번째 궁서체인데

 

 

 

무슨 일인지 모르겠으니 일본어로 가쿠토를 서치했는데 서치창에 열애설 기사가 도배가 나있었다.

범죄가 아니니 일단 안심했으나 가쿠토 오타쿠로서는 절대 반길 수 없는 개같이 슬픈 기사였다. 

 

솔직히 연애 관련한 건 몇 개월 전부터 알고 있었다. 하필 마리나 가쿠토 열애를 확실시하던 일본 언니들이 마리나와 가쿠토는 사귄다 라는 이름을 달고 내 트윗에 마음을 오지게 찍던 시기가 있었어서... 그때 대충 언니들이 올린 트윗이랑 스레 읽으면서(아니 읽고 싶지 않았는데 언니들이 날 궁금하게 만들잖아...) 정황은 제법? 있다고 생각했다. 이미 일녀들 사이에서 커플링, 커플 후드티부터 마리나가 연애를 숨길 생각이 없다, 가쿠토가 프로의식이 없다 등등 온갖 말이 오갔었고

근데 나는 그 스레를 읽으면서 아 웃ㄱㅣ다 ㅋㅋ  하고 넘겼지.. 

공식기사가 뜨지 않는 이상 왈가왈부할 이유가 없으니까...

 

나 아직도 사파리에 스레기록 남아있더라 ㅋㅋ ㅜ

 

 

https://bunshun.jp/articles/-/54806?page=3 

 

근데 6월 2일 오후 10시 넘어서 문춘에 기사가 뜬거다 둘이 연애한다고... 정황은 정황이고 이게 확실시되니 걍 머리가 어질어질했다... 덕질하면서 당사자한테 연애감정을 느끼지 않는 여성이 있을까?

그렇다고 배신감 뭐 이런건 아니고 걍 존나 나혼자 슬펐다.. 이럴수가... ㅠㅠ 진짜 슬펐다너무슲ㅆ다... 2년가까이좋아하면서이렇게까지슬픈기분은처음이었다29살멋진남성이연애를안하는게더이상하지.들키지만말아주라...별로알고싶지않다 이게 내 마음이었는데ㅠ 심지어 기사내용 증거 사진 제외하고는 걍 처음부터끝까지 스레 읽으면서 봤던 모든 내용인거임... 아니 이런 ** 새로운 내용이 하나도 없어 걍 가십들 얘기가 그대로 문춘 기사에 공식화되어서 올라와있는거. 찌라시가 완벽하게 오피셜화되어서 올라온 기분을 아십니까? 

 

근데 와중에 웃겼던건 문춘이 증거 사진이랍시고 기사에 첨부한 사진들이다... 내 2n년 인생 통틀어서 한국, 일본 파파라치 연애 기사 사진 중 가장 황당하기 그지없는 사진임 

 

 

가쿠토 표정이... 아니 진짜 뭐지?...  솔직히 마리나 진짜 이 사진만 봐도 레전드로 귀여운데 가쿠토 표정은 넋이 하늘을 뚫고 우주로 나가있음... 무슨일이 있는거임? 

아니 #즈기요 적어도 행복해보여야할거 아닙니까 마리나 표정봐 진짜 걍 트랜스 나잖아... 아니 진짜 표정 개무섭다 저 표정으로 가쿠토가 나 알바하는 곳 와서 음료수 하나 달라고 하면 개쫄아서 30초만에 만들고 줄듯... 

 

 

사진 찍힌 날짜 추정이 그 볼레젠 낭독극 끝나고 마리나 만나서 음식 사고 집갔다는 것 같은데 볼레젠이 5월 19일인가 그랬으니까... 

 

또 웃긴 거 있음 둘이 연애가 공식화됐으니까 스멀스멀 "예전부터 티났던 가쿠토 이상형! 바로 야마다 마리나를 가리키는 거였다?" 이딴 일본 글들 올라오는데 내용이 참 흥미로웠다...

가쿠토가 예전부터 러브코미디 애니 좋아한다고 했었고 성우 관련 방송들에서 최애 여캐들 나올때 마다 하는 말이 "츤데레 계열이 좋다." 사귀었을 때 제일 귀찮은 타입의 여성. 근데 이 여성이 상냥하고 예쁜 마음씨를 가지고 있어서 이 마음을 엿볼 수 있게 된다면 좋아? 라는 질문에  "좋아!!!"  뭐 요런 뉘양스로 얘기를 종종 했었다는 거다. 물론 나도 기억함 오오이시 마사요시 방송에서 온갖 러브코메 얘기 했을때 일거임 아마. 거기다가 마리나는 가쿠토가 좋아하는 아이돌 48그룹의 전 멤버 ... 

아니 저기요 근데 애니 캐릭터 최애랑 현실이랑은 다르거든요?

하여튼 가쿠토의 과거 발언들 + 현재 마리나 곁에 있는 가쿠토의 썩은 표정 = 마리나는 연애할때 얀데레 집착계열이다(가쿠토의 이상형인) 

이딴 공식이 성립되고 있더라고 ... 아 진짜 개웃기지 않음?? 물론 난 울고 있음 이런 젠장할 

 

아니 또 어떤 네티즌들은 뭐 가쿠토가 약점을 잡혔네, 사진이 부자연스럽네, 마리나가 들키길 원했네 등등 하여튼 말이 많다.

 

모르겠다 하여튼 좋아하는 성우의 연애설이라 여러 반응도 살펴보고 찌라시들도 보고 심란해하고 혼자 별짓을 다ㅠㅠ

결론은 이왕 연애하는거 행복했으면 좋겠고 나는 좀... 마음으 ㅣ정리를 좀... 나는 좀 쉴게 ... ^^